Latest CCTV•Security Solution Technology at a Place

Latest CCTV•Security Solution Technology at a Place

‘안전 대한민국을 위한 새출발’을 주제로 열린 제1회 대한민국 안전산업박람회에서 CCTV 기업들이 차별화된 기술력을 선보인다.

첨단안전산업협회 회원사들은 이번 박람회에 참가해 자사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가진 제품·솔루션들을 전시·시연하며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CCTV 영상 네트워크보안장비 제조업체 인콘(Incon)은 원센터 원솔루션을 구현하는 통합관제솔루션을 선보였다. 영상솔루션은 최대 카메라 1000대 이상을 동시 관제할 수 있고 별도의 시스템이 구동이 아닌 사용자 계정 로그엔에 따른 화면을 표출한다.

통합관제솔루션에는 GIS 맵 시스템, 불법주청차 단속, 체납차량 영치, 반출영상 관리, 스마트 폴리스, 재난알림시스템 등 다양한 시스템이 들어 있다.

황용성 인콘 부장은 “인콘의 통합관제솔루션은 영상과 함께 지도 관제를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효율적인 관제가 가능하고 예약 순찰 등 순차적인 순찰 기능도 포함돼 있다”고 말했다.

지능형 IP카메라 전문기업 유디피(UDP)는 자동 추적 카메라 시스템 U트랙(uTrack)을 선보였다. 자동추적 카메라 시스템은 검지카메라가 화면 중에서 인식되고 있는 물체 중 자동추적 대상을 추적 카메라에 전달해 추적 카메라가 물체를 추적하는 시스템으로 사전에 설정된 규칙 및 물체 종류만 감지하고 이외의 물체는 무시할 수 있다.

강태진 UDP 본부장은 “타사와 달리 카메라 자체적으로 물체를 추적하고 타사 카메라로도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서버베이스 전체구축비용이 30% 저렴한 것이 강점이다”고 말했다.

보안장비 전문업체 하이트론시스템즈(Hitron)는 차별화된 IP카메라와 함께 빅데이터를 통한 범죄예측관제시스템(VMS솔루션)을 선보여 경찰 관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카메라는 주야 가시거리 500M까지 가능한 카메라와 열상모듈을 탑재한 네트워크 카메라 등을 전시중이다.

링크주소 : http://www.cctv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8509